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식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가?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리콜상급 2020. 6. 14. 06:23

본문


천식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가?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천식을 앓고 사는 것은 부담이고, 천식 발작은 완전히 무섭다.


그러나 적절한 조치를 취하면 천식이 삶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줄어들 수 있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은 천식을 치료하는 다양한 방법을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천식을 앓는다면 담배를 피우거나 흡연 근처에 있어서는 안 된다.


특히 오염도가 높을 때 보호마스크를 착용해 천식의 영향을 줄인다.




증상 관리의 중요한 부분은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천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


천식에 대해 알게 되면 병에 대처하고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이 있다면 사물함이나 체육용 가방에 흡입기를 넣어야 한다는 것이 완벽한 예다.


자신의 증상과 그 패턴에 익숙하다면, 응급 상황을 더 잘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알고 있는 천식 유발 요인은 모두 피해야 해.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꽃가루나 다른 알레르기 유발 요인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신체 활동으로부터 공격을 경험한다.


무엇이 천식을 멈추게 하는지를 결정해서 이러한 것들을 멀리하도록 하라.




어떤 약은 부작용으로서 천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아스피린처럼 순해 보이는 것이 실제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심장병과 고혈압에 대한 많은 약들은 또한 천식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현재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을 포함하여,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완전한 병력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천식을 가장 잘 치료할 수 있다.




천식은 만성 질환으로 지속적인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천식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매일 약을 계속 복용해야 하며, 만약 발작이 일어나야 한다면 빠른 구호약을 마음대로 복용해야 한다.


어떤 약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말하십시오.




흡입기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


방해가 되지 않는 지점을 찾아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서면에 표시하십시오.


흡입기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약이 폐에 닿을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당신이 공기를 들이마시는 동안 그 복용량을 입으로 뿌려라.


숨을 들이마신 후에는 최소한 10초간 숨을 참으면서 약을 참는 것이 중요하다.




천식이 있어 건강보험을 받을 형편이 못 되거나 자격이 없다면 사회복지사와 함께 자신의 처지를 들어보자.


천식 치료제는 결코 싸지 않지만, 그것을 받는 것이 필수적이며 그것은 사회복지사의 목표다.


그 또는 그녀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그 병원들을 직접 다룰 것이다.




천식을 다룰 때는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향상시키고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여겨진다.


음식을 먹거나 건강 보조제를 먹음으로써 필요한 양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면역체계에 매우 좋고, 강한 면역체계는 천식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질병을 막아준다.




집에서 네 가지 이상의 다른 종류의 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은 천식 발작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의 질병을 자극할 화학물질이 없는 자연산과 유기농 제품을 선택하라.




건초열이나 감기를 치료할 때 천식 증상이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질병들이 당신의 천식에 플레어 업을 일으킬 수 있는 부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치료가 증가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병이 나을 때까지 당신의 요법에 다른 치료법을 첨가할 수도 있다.




천식을 다루고 있다면 깃털이 없는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베개 깃털은 천식을 악화시키고 폐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침구류에도 적용되므로 침대 위의 모든 것이 저자극성을 갖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 추운 달 동안, 천식 발작을 피하기 위해 코와 입을 가릴 숄, 목도리나 스카프를 착용하라.


이것은 공기가 폐로 들어가기 전에 따뜻하게 할 것이다.


여러 연구에서 차가운 공기를 마시는 것은 천식 발작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 연결고리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서 두드러진다.




천식을 앓는다면 일상을 살아가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천식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부담이 적다.


다행히도, 천식은 신비로운 상태가 아니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조언과 통찰력은 천식을 약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