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스키니 온 암 치료법: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리콜상급 2020. 6. 14. 06:25

본문


더 스키니 온 암 치료법: 팁과 요령



우리가 평생 학교에 다닐 때, 우리는 일상 생활의 도전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운다.


우리는 기본적인 대처 방법인 세 가지 R을 배우고, 우리에게 관심 있는 모든 것의 선구자가 되도록 영감을 받는다.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해서도 비슷한 말을 할 수 있다.


당신이 교육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라.




암이 조기에 발견될수록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의사와 상의하고 검진을 위한 정기적인 시간을 설정하여 조기에 암이 증가하여 치료 없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장 잘 제거하십시오.


고환이나 유방과 같은 암의 경우, 여러분은 잘못 보일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확인하기 위해 매달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다.




야채와 과일들이 오염될 수 있으니 네가 사는 것을 보아라.


농부들은 곤충과 질병을 막기 위해 종종 화학 살충제와 비료로 농작물을 잠가버린다.


모든 야채와 과일을 먹기 전에 씻어서 농약을 없애라.


여러분은 또한 농약 제품에 거의 노출되지 않거나 전혀 노출되지 않은 유기농 식품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것이 필요할 때, 반드시 당신의 상황에 대해 말하시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암 환자"에 대한 잘못된 고정관념 하에 살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할 수 없거나 전염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니, 이번 기회에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도록 하라.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미리 대답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걱정거리라도 즉시 해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치료받고 싶은지에 대한 기준을 정했다; 당신이 이러한 초기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은 사람들에게 암에 걸린 사람으로서 당신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당신의 친구나 가족 중에 암의 고통도 함께 겪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런 사람을 안다면, 당신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충고도 듣고 그것을 마음에 새겨야 한다.


힘들겠지만, 만약 그들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개인적인 의견이나 방해하지 않도록 해라.


이번에는 그들을 위한 것이다.




가족이 암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들과 함께 의사 일정에 참석해야 한다.


때때로 두 개 이상의 귀를 갖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질문과 걱정을 확실히 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당신의 삶에는 이제 당신의 얼굴을 응시할 것들이 있고, 인정받을 필요가 있다.


싸울 준비를 해라.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항상 당신의 암과 싸우는 것은 중요하다.


결국 당신은 여기서 말 그대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는 것이고, 한 치의 양보도 마다하고 강인하고 긴 전쟁을 각오하는 것이 당신을 이기기 가장 좋은 지위에 놓이게 될 것이다.




치료 계획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수동적으로 치료를 받는다고 해서 최상의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끊임없이 자신의 상황을 알고 항상 질문을 하라.


이것은 너의 컨디션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나무 데크나 그네 세트가 2005년 이전에 지어진 것이라면, 그 위에 실링 제품을 사용하라.


이 물건들이 만들어진 대부분의 나무들은 비소 농약을 가지고 있었다; 이 구조물을 봉인하는 것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아이들이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고 스스로 교육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적절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예방하려는 것이든 제거하려는 것이든 암에 걸린 학생이 되어야 한다.